일상재테크생활

현재 주식투자 안한 사람들, 코인 투자 안한 사람들? (벤츠 주인이 될 뻔했다)

앨로이즈 2022. 9. 2. 10:30

 

그야말로 강건너 불구경


그것이 알고싶다 -싱크홀 편


코인이 떡락 했다그래서 구경갔다 오니
내 주식도 와장창 떨어진 상황 ㅠ _ㅠ


저축해둔 돈은 집 사고 차 사는데 보태서..
없다고 보면 되고.. ㅜ ㅜ

ps. 어제 저축은 겸손해야 한다는 글을 올리고 나서
남편이 갑자기 차를 물어보는 거다.

작년~올해 자동차 반도체 대란이 심해서
신차 인도받기까지도 시간이 너무 걸리고,
인플레이션으로 가격도 많이 올랐어서,

혹시나 작년에 산 차가 현재 얼마나 할지 궁금해서
페이스북 마켓에 올려봤더니 ㅋㅋㅋㅋ
사람들이 막 웃돈을 주고 사겠다고 달려드는데

그중에 실제로 딜러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차와 바꾸자고 했단다.
그 차는 벤츠! 세단도 아니고 SUV! https://www.mercedes-benz.ca/en/vehicles/model/glb/suv/glb35w4

 

2022 AMG GLB 35 4MATIC SUV

Explore the AMG GLB 35 4MATIC SUV, including specifications, key features, packages and more. Then browse inventory or schedule a test drive.

www.mercedes-benz.ca


진짜 순간 혹.. 했다..

우리가 산차는 그냥 하이브리드차인데, 그냥 일본 브랜드다.
가격도 우리가 산 가격은 4천만 원 후반? 대 인데, 천만 원이나 더 비싼 차를 바꾸자고 하는 거다. 아 그리고 차도 우리랑 비슷한 시기에 샀다. 2021년 산.

어제 올린 글 아니었음 지금 벌써 차 바꿨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


벤츠는 고급 휘발유만 넣어야 하는 거 아니야?
우리 한 달 기름값 5만 원도 안 쓰는데 , 그거 타면 한 달에 기름값 얼마나 쓰는 거지?
가격을 같게 해 준다고 해도, 그건 그거고 서류 작업하고
차 매매를 다시 하는 건데 그럼 세금을 또 내야 하잖아? 등등 계속 질문을 해대니
남편도 깨달아서 그럼 그냥 안 하겠다고… ㅋ

뿌듯하다 나 자신! 이렇게 하나씩 욕망을 버리자꾸나

'일상재테크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장 기본적인 재테크  (1) 2022.09.01